인천서구,2017년 원어민과 함께하는 주말영어광장 개막

입력 2017년05월17일 22시33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는 다양한 영어체험을 통해 영어에 대한 관심과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2017년 원어민과 함께하는 주말영어광장』프로그램을 서구청소년수련관과 야외활동장에서 7개의 월별테마로 10월까지 운영한다.

‘원어민과 함께하는 주말영어광장’은 외국어교육특구사업의 일환으로 미래사회가 요구하는 글로벌인재를 육성하고자 추진됐으며, 관내 유아와 초․중․고 학생 및 학부모 등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주말영어광장은 서구청소년수련관의 ‘청소년 어울림 마당’의 테마와 인력을 공동 활용하여 진행되며, 오는 27일 서구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리는 개막식을 시작으로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BASE, 청소년 동아리공연 등 다양한 체험 내용으로 운영된다.

다음 행사는 6월 10일 청라 커낼웨이(청라1동주민센터 인근)에서 『명랑마라톤 해볼까?』를, 7월 22일 서구청소년수련관에서 『독서 해볼까?』라는 테마로 진행되며, 10월까지 매월 다른 테마로 총 7회에 걸쳐 개최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학생들이 원어민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통해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떨치고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울 수 있도록 외국어 및 외국문화 접촉기회를 꾸준히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