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녹원환경감시연합중앙회,제3회 환경사랑 콘서트 및 시민노래자랑 개최

입력 2017년06월05일 17시30분 안장환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세계환경의 날을 맞아 익산 녹원환경감시연합중앙회(중앙회장 장석순)는 5일 익산시 모현동 배산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제3회 시민과 함께하는 환경사랑 콘서트 및 시민노래자랑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인간은 환경과 서로 끊임없는 교류와 영향을 미치며 발전하고 있으며,또한 환경은 우리 인간과 밀접한 관계를 가지고 있고,큰 영향력을 가진다는 의미를 담고 실시했다.

한편 녹원환경감시연합중앙회가 주최하고 녹원엔터테이먼트 등이 주관한 행사는 정진의 사회로 특별출연한 초대가수들이 함께했다.

또한 환경에 대한 올바른 홍보와 환경캠페인,홍보영상을 통해 시민이 건강한 삶의 질 향상에 기여코자 노력하는 자리를 마련됐다.환경을 위해 힘을 쏟은 분들에게 표창 및 감사패를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시민노래자랑은예심을 통과한 본선 진출자들이 경쟁을 펼쳤고, 최우수상 1명에게 상장과 상품을 지급하는 등 참가자 전원에게 기념품을 증정했다.

장 회장은 그러면서 이번 콘서트를 통해 환경의 중요성과 환경보존을 위한 올바른 인식이 고취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면서 즐거운 무대와 함께 시민 모두가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라며,끝으로 참석하신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길 기원한다 고 덧붙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