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2017 연수 푸드락(樂) 페스티벌 개최

입력 2017년08월18일 21시4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연수구(구청장 이재호)는 다음달 16일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내 소공원에서 ‘2017 연수 푸드락(樂)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제9회째를 맞는 이번 축제는 요리경연대회를 통해 연수구 대표 맛 집을 선정하며, 올해 처음으로 서울, 경기, 인천지역 대학동아리 경연대회가 함께 펼쳐진다.
 

이날 행사에서 맛있는 집으로 선정된 업소 중 8개소가 참가하는 왕중왕 요리경연대회를 진행하며, 주민들의 맛 평가로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을 선정하게 된다.
 

개막 축하공연으로 대학응원단의 흥겨운 응원무대와 KBS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한 유명 팝페라 가수의 축하무대를 선보인다.
 

이어 힙합, 댄스, 노래분야 대학동아리 27개 팀이 참가하는 경연대회를 진행하며, 전문심사단과 함께 관람객들의 평가로 6개 시상팀을 선정하게 된다.
 

부대행사로 지역 식품제조가공업 생산제품 할인판매, 연수구 베이커리 공동브랜드 홍보관, 청년창업 체험관 및 케익, 쿠키 등 먹거리만들기 체험공간을 운영한다.
 

이밖에 구 대표 먹거리를 맛볼 수 있는 음식놀이마당을 개장해 수익금 전액을 연수구장학재단 등에 기부할 계획이다.
 

이재호 구청장은 “연수구의 맛과 멋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2017 연수 푸드락(樂)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며 “구민과 관광객이 즐거운 축제를 즐기며,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해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