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문화회관, 포크콘서트 동물원 & 여행스케치의 무대

입력 2017년08월21일 17시54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중구문화회관에서  포크 콘서트 '동물원에 여행가자' 오는 25일 오후 7시30분 열린다.

이번 공연에는 감성적인 멜로디와 가사로 듣는 이들의 감성을 울리며 20년이 넘는 긴 세월동안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그룹‘동물원’과‘여행스케치’가 출연한다.
 

‘거리에서’, ‘변해가네’, ‘흐린가을 하늘에 편지를 써’, ‘ 별이 진다네’등 주옥같은 명곡들을 담은 공연『동물원에 여행가자』는 가슴 한편에 접어놓았던 8~90년대 추억을 깨워 중장년층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시키고 그 시절 유행했던 대중문화를 보여줄 예정이다.
  
중구문화회관 관계자는“이번 공연에서 동물원, 여행스케치 각자의 개성 있는 무대 뿐 아니라 둘의 멋진 콜라보 무대도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음악을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동물원에 여행가자관람료는 정가 20,000원이며 문화회관 홈페이지 회원에게는 특별히 30%의 할인을 제공해 14,000원으로 예매가 가능하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진행중이며 공연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중구문화회관 홈페이지(http://artcenter.icjg.go.kr), 또는 전화 (☎인터파크1544-1555)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