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항만공사, 취준생 초청 에코누리호 선상 채용설명회

입력 2017년09월27일 22시27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항만공사(사장 남봉현)는 공사(IPA)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초청해 선상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IPA에 따르면, 항만안내선 에코누리호 선상에서 개최되는 이번 설명회는 인천항을 일터라는 관점으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청년들의 구직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IPA 측은 이번 설명회를 통해 취업준비생들이 인천항과 IPA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IPA 선상 채용 설명회는 내달 3째주부터 11월 1째주까지 매주 수요일에 총 3회 이뤄진다.
 
IPA 측은 선박의 승선인원이 45명으로 제한되기 때문에 초청설명회에 보다 많은 취업준비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하반기 채용 원서접수가 시작되는 11월 초까지 3회에 걸쳐 개최키로 했다.
 

설명회 참가자들은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에서 에코누리호에 승선해 인천항의 컨테이너터미널 물류 현장, 신국제여객터미널 건설 현장 등을 돌아보며 인천항 주요 사업에 대해 익히고, 올 하반기 예정된 신규채용 계획에 관한 설명을 청취하게 된다. 설명회는 질의응답을 포함해 1시간 30분 가량 진행된다.
 

IPA 안길섭 인사관리팀장은 “우리 공사의 특수한 자원과 환경을 활용해 취업준비생들의 구직활동을 지원하고자 선상 채용 설명회를 준비했다”며, “인천항에서 자신의 능력과 열정을 발휘하고 싶은 취업준비생 여러분들이 현장을 경험하며 꿈을 구체화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IPA 선상 채용설명회 참여 신청은 28일부터 진행되며, 전화 (032-890-8034/032-890-8033) 또는 이메일 (kokitae@icpa.or.kr/seeker0506@icpa.or.kr)로 접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