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마니산 관광안내소 개소식 개최 및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입력 2017년12월10일 14시1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와 인천관광공사(사장 채홍기)는 강화 마니산에 관광안내소를 신설, 12월 8일(금) 개소식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와 공사는 2017년 6월 석모대교 개통으로 관광안내 기능이 축소되는 외포리 관광안내소를 폐지하고, 강화군청 및 강화군시설관리공단과의 협업을 통해 강화 대표 관광지인 마니산 내 관광안내소 신설을 추진해 왔다.
 

관광안내소 외관은 멀리서 봐도 눈에 띌 수 있는 노란색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으며, 관광객들의 휴식․편의 공간인 나무데크 등도 마련되었다.
 

인천관광공사는 강화 마니산 관광안내소 개소를 기념하여 ‘2018 새해맞이 토정비결 운세’ 부스를 개소식 당일 운영하고, 안내소에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선착순으로 포춘 쿠키를 증정한다.
 

또한 온라인에서는 ‘강화 마니산 정기를 받아 소원성취 하자’ 이벤트가 인천관광 블로그(http://blog.naver.com/discoverincheon)에서 11일부터 진행된다.

2018년에 이루고 싶은 소원을 작성하고, 채택된 사연 게시자에게 크리스마스 케이크 등 다양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며 온라인 이벤트 참가자들의 소원은 마니산 맑은 정기의 중심인 관광안내소 소원 트리에도 게시될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단순 홍보물 비치와 관광정보 제공에 그쳤던 안내소의 역할에서 벗어나, 오프라인 관광플랫폼으로서 관광객들과 소통하고 찾고 싶은 고객 맞춤형 관광안내소로 거듭나도록 노력하겠다.” 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