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병무청, 한국산업단지공단과 협업으로 산업기능요원 채용 확대

입력 2018년03월28일 14시25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28일 김대년 인천병무지청장은  한국산업단지공단 인천지역본부를 방문해 최종태 본부장과 환담하고 보충역 산업기능요원의 편입 확대 지원 등 지역 일자리 창출을 위한 협력사업 발굴 및 공동 추진에 양 기관이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인천병무청과 한국산업단지공단 인천지역본부는 인천광역시청, 인천지방중소벤처기업청, 중부지방고용노동청과 공동으로 다음달 11일 인천광역시청 중앙홀에서 개최되는‘2018년도 인천 병역지정업체 채용한마당’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2018년도 인천 병역지정업체 채용한마당’ 행사는 병역지정업체와 사회복무요원소집대상자 등에게 구인․구직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지역 일자리창출에 적극 부응하고 아울러 사회복무요원의 소집 적체 해소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에도 인천병무청과 한국산업단지공단 인천지역본부 등 5개 기관은 채용한마당 행사를 공동으로 개최하여 사회복무요원 소집대상자 등 197명이 병역지정업체에 채용되는 실적을 거둔 바 있다.
 

인천병무지청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천병무청은 지역의 유관기관과 협업 체계를 구축하여 병역의무자와 병역지정업체 모두에게 보다 많은 정보와 기회를 제공함으로서 병역지정업체의 인력난을 해소하고 사회복무요원 소집 적체가 해소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