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함께하는 든든육아 캠페인 실시

입력 2018년07월19일 21시19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회장 황연옥)는 지난 18일 서울특별시 교육청 본관 1층에서 직원대상 ‘함께하면 든든육아 캠페인’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서울 저출산극복 사회연대회의사업의 일환으로 부부가 함께하는 육아 문화 조성과 일․생활 균형을 주제로 임산부체험, 국민참여사진전시, 저출생 인식설문조사, #서울러브아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저출생에 대한 총 200명의 인식설문조사에서 결혼생활에 자녀가 있어야 행복하다는 질문에 그렇다 153명(76.5%), 아니다라는 의견은 47명(23.5%)으로 나타났으며 양성평등 의식이 확산되면 혼인율이 증가한다는 질문에 그렇다 125명(62.5%) 아니다 75명(37.5%) 으로 조사되었다.  
 
서울 저출산 극복 사회연대회의는 서울특별시와 서울시교육청을     비롯해 정치, 경제, 사회, 종교, 언론, 의료, 여성, 시민 단체 등 총 19개 단체로 구성되어 서울의 결혼 및 출산에 친화적인 사회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프로그램들을 함께 시행하고 있다.
 

인구보건복지협회 서울지회 정신숙 본부장은 “앞으로도 협회는 서울 저출산극복 사회연대회의 참여단체와 함께 저출산 극복 인식개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