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립합창단, 제161회 정기연주회 개최

입력 2018년07월23일 10시06분 임화순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청소년과 함께하는 한 여름밤의 쿨한 음악회

[연합시민의 소리/임화순 기자]인천시립합창단은 내달 9일 제161회 정기연주회 <청소년과 함께하는 한 여름밤의 쿨한 음악회>를 인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소년과 함께하는 한 여름밤의 쿨한 음악회>는 한 여름 더위로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는 시간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첫 번째 무대는 초등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곡들로 마련된다. ‘아름다운 세상’, ‘네모의 꿈’ 등의 곡을 모은 <가요메들리>와 ‘넌 할 수 있어라고 말해주세요’, ‘이 세상에 좋은 건 모두 주고 싶어’ 등의 곡을 모은 <새로운 동요메들리> 그리고 교과서에 수록되어 초등학생들에게 익숙한 케냐 노래인 ‘잠보 브와나(안녕, 선생님)’를 들려준다.


두 번째 무대는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시간으로 뮤지컬 라이온 킹의 대표곡인 ’Circle of Life’를 세 명의 테너와 함께 힘차게 연주하며, 잘 알려진 가요인 ‘팥빙수’를 재미있게 들려준다. 이어 현대음악의 기법 중 하나인 의미 없는 음절로 노래하는 방법과 비트박스 등을 사용한 ‘니온 니온’을 흥겹게 노래한다.


마지막 무대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합창으로 준비된다. 상처 받고 힘든 삶을 살아가는 우리 모두를 위로하는 곡인 ‘아주 특별한 선물’과 영화 수퍼배드2 의 대표곡인 ‘해피’, 흑인 음악 풍으로 신나게 편곡한 ‘영혼의 축제’로 공연의 마지막을 장식하며 무더운 여름밤을 시원하게 물들인다.


김종인 부지휘자는 “학생들뿐만 아니라 함께 온 부모님들도 모두 만족하는 음악회가 될 것이다. 신나는 합창음악과 차가운 아이스크림으로 시원하고 즐거운 방학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의)032-438-7773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