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흥발전본부, 영흥면 취약계층에게 사랑나눔 1천만원 전달

입력 2018년09월19일 13시20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영흥발전본부(본부장 유준석)는 우리이웃과 따뜻함을 나누기 위해 19일 영흥면사무소를 방문하여 사랑나눔 전달식을 가졌다.
 

이 전달식은 지난여름 '쪽방촌 거주민을 위한 긴급성금 전달식', '미추홀 에너지네트워크 나눔사업'에 이어진 사랑나눔 행사 일환으로 ‘우리愛옹진 지역사회보장협의체’로 1천만원이 전달됐다.

이는 영흥면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풍성한 추석의 온정을 나눌 수 있도록 난방용품 및 조명교체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며 송편 등 명절 먹거리가 들어있는 행복나눔상자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기부금 전달식에서 이주환 영흥면장은 “영흥발전본부가 사회공헌활동 뿐만 아니라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드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 주시고 지역을 위해서 지원을 아끼지 않는 모습에 감사하다”라며 고마움의 인사를 표시하였다.
 

우리는 배려와 책임이 함께하는 공동체 만들기라는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가을철 포도수확 등 자매마을 농가일손 돕기와 동계 사랑의 김장담그기 등 활동으로 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한발 더 다가갈 예정이다.
 

영흥발전본부는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에 적극 앞장서서 에너지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상생하는 사회적 가치창출 프로그램 확대를 위한 다양한 지원방안을 모색하여 지역사회와의 행복한 동행을 이어갈 것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