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자원순환 환경뮤지컬 개최

입력 2018년10월05일 17시47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 미추홀구(구청장 김정식)는 지난 3일일과 4일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자원순환 주제 환경뮤지컬 ‘요정마을 쓰갱 대소동’을 성황리에 마쳤다.
 

미추홀구 인천업사이클에코센터와 극단 십년후가 기획한 이번 환경뮤지컬은 자원순환 환경교육을 뮤지컬로 시도, 자원고갈과 쓰레기문제의 심각성을 알리고 환경의 소중함을 주제로 담았다.
 

첫날 공연에서는 가족단위 관객들이 대거 공연장을 찾았고 이튿날에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단체관람이 전석을 채웠다,
 

이번 공연은 슬쩍 버리는 쓰레기로 ‘쓰갱’(쓰레기 갱스터)이 출현하자 용감한 어린이와 요정들이 양심의 빛을 되찾아 세상을 구하고 쓰갱들을 재생시킨다는 내용을 뮤지컬로 완성했다.
 

특히 이번 공연에 대해 다른 기초 지자체에서도 벤치마킹, 향후 교육 문화공연으로 보급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천업사이클에코센터 홈페이지(www.incheoneco.or.kr) 또는 전화(032-212-2929)로 예약하면 체험환경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하다.
 

인천업사이클에코센터는 인천지역 최고의 에너지절약형 녹색건축물로  자원순환 교육과 태양광, 지열, 풍력 등 신재생에너지 체험, 도심형 자연산책로, 야생화 정원에서 자연생태교육이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