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청소년수련관,‘낙농체험 오감만족’ 운영 체험활동

입력 2019년04월12일 15시55분 김기공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미추홀구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6월 1일 토요일, 인천 관내 초등학생 청소년 8~13세를 대상으로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낙농체험 오감만족’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청소년 문화탐험대' 프로그램은 인천 외 타 지역으로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체험활동 프로그램이며, 충청남도 당진에 있는 아그로랜드 태신목장에서 ‘낙농체험 오감만족’ 활동을 통해 대자연속에서 사람과 공존하는 동물들의 삶을 경험해보고자 한다.
  
또한, 개인이 아닌 단체활동을 통해서 협동심을 기르고, 사회성을 습득하고자 하는게 이번 청소년 문화탐험대 프로그램의 취지라고 볼 수 있다.

모집기간은 4월24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40명을 모집하며 인원 완료시에는 대기자를 받아 순차적으로 모집할 예정이다.

전화로 사전 접수 후 기관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작성 후 E-mail(icyouth@nate.com)제출 또는 팩스(032-884-2024)로 신청이 가능하다.
 

청소년 문화탐험대 아그로랜드 태신목장 ‘낙농체험 오감만족’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미추홀구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icyouth.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은(032-887-5270~2) 기관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