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 ‘특성화고 취업박람회’ 개최

입력 2013년08월28일 08시52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12년9월 특성화고 박람회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성남시는 다음달  3일 오후 2시~4시, 시청 1층에서 ‘특성화고교 학생들을 위한 취업박람회’를 연다.

이날 박람회는 성남시와 고용노동부 성남고용센터,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이노비즈)가  “준비된 청년과 좋은 일자리의 만남”을 구호로   개최하며   박람회에 관내 6개 특성화고교 졸업예정자와 졸업자를 비롯한 인근지역 고교졸업예정자, 청년 등 600명 이상의 구직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또 구인 업체로  ㈜에스제이테크, ㈜칼전자, ㈜크리미코퍼레이션, 가이아씨엔에이㈜, 강남케미컬㈜, 강영옥세무회계사무소, 경안실업㈜, 롯데제과㈜분당영업소, 맨더스㈜, 미르그래픽스, 씨제이푸드빌㈜계절밥상 판교점, 아로마리즈㈜, ㈜아나알앤디, ㈜크린피아, ㈜한국오토엠, ㈜허브앤쿨러스터, ㈜형제철강레이저, 팜텍 등 30곳이며, 당일 면접을 진행해 191명을 채용할 계획이다.

특성화고등학교 졸업예정자, 29세 이하 청년구직자 등 대상자는 박람회 당일 이력서(사진첨부)와 자기소개서를 준비해 오면 원하는 기업의 면접을 볼 수 있고.   취업상담·지원 부스가 설치돼 구직자들에게 면접방법, 태도, 대화법, 이력서 작성방법 등을 도와준다.

성남시는 오는29일 양영디지털고등학교 등 2개교에서 관내 특성화 고등학교졸업예정자를 대상으로 취업 선택을 돕는 사전설명회를 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