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동구, 온누리상품권 집중 판매

입력 2013년08월31일 11시47분 김종석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추석명절 맞아 전통시장 활성화

 [여성종합뉴스/김종석기자] 인천 동구(청장 조택상)는 전통시장과 상점가의 활성화를 위해 오는 17일까지‘온누리 상품권 집중판매‘를 실시한다.

 이번 ‘온누리 상품권 집중판매’는 최근 대형 유통매장의 등장과 소비의 고급화·다양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 및 상점가의 활성화하고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주민들에게 값싸고 질좋은 상품이 가득한 전통시장 이용을 장려하고자 추진된다.

  이를 위해 구는 직원들의 자발적인 상품권 구매 유도와 관내 기업체 및 민간단체를 방문해 자율구매를 독려하고, 추석명절 위문품을 온누리 상품권으로 활용하는 한편, 다양한 홍보매체를 통해 적극적인 홍보활동에 나서고 있다.

 상품권은 종이상품권의 경우 새마을금고 전지점(동구는 송화, 화수1·화평, 화도진, 송림, 희망)와 신협 일부지점(동구는 송림점), 기업은행(동구는 인천산업유통센터 내)과 우리은행 전지점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전자상품권은 기업은행과 신협 일부지점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동구 내 송현시장, 현대시장을 비롯한 인천지역 40개 전통시장과 13개 지하상가은 물론 전국 모든 가맹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5천원권, 1만원권의 종이상품권과 5만원권, 10만원권, 멤버식카드(충전식)의 전자상품권이 있어 편의에 맞게 구매할 수 있다.

  구 관계자는 “온누리 상품권 이용은 전통시장 활성화 뿐만 아니라 인천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큰 도움이 된다”며 “이번 명절에는 온누리 상품권으로 훈훈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기업체와 주민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온누리 상품권 사용과 관련해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온누리상품권 홈페이지(http://www.onnurigift.co.kr)를 참고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