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9일mo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생활.문화 > 문화/공연/전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시,‘우리가족 올림픽’개최
등록날짜 [ 2023년05월08일 10시54분 ]

[연합시민의소리]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와 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마미정)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13일 남동체육관(남동구 소래로 500)내 경기장에서 ‘도전! 우리가족 올림픽’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전 행사는 사전 신청한 가정에 한 해 참여가 가능하지만 오후에는 일부 종목을 개방해 희망가족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같은 날 체육관 앞마당에서는 육아물품 공유 한마당(플리마켓)이 진행된다. 개인 또는 협력형(어린이집)으로 사전 신청한 영유아 가정에 한 해 판매부스가 제공되며, 구매를 희망하는 가정의 경우 별도 신청 없이 당일 참여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영유아 및 보육교직원 사진 공모 우수작 전시, 체험부스, 상담부스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부스를 운영하며 모든 행사는 비용 없이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행사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 대표 홈페이지(incheon.childcare.go.kr)와 인천시 육아종합지원센터 부모다움 홈페이지(bumo.iccic.or.kr)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지영 시 여성가족국장은“이번 행사를 통해 영유아 가정이 좋은 추억이 남기길 바라며, 인천광역시 관내 영유아 가족이 함께 협력하고 건강한 양육을 위한 소통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영주 한국선비문화축제, 선비문화도시 알리며 폐막 (2023-05-08 11:14:04)
‘2023 시흥시 청소년청년페스티벌 청.청.페(C.C.F)’13일 개최 (2023-05-07 11:11:33)
인천시 유정복 시장, 청두시와...
인천항만공사 2023년도 공공기...
유정복 인천시장, 첨단미래산...
인천관광公, 상상플랫폼으로 ...
인천항만공사 '신항 1-2단계 컨...
인천 남동구의회 이유경, 이철...
인천시 산·학·연·관 네트워...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