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여성가족재단, 2023 여성가족재단 아트전 개최

입력 2023년11월24일 09시16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여성가족재단(대표이사 김미애)은 수강생들의 문화예술 역량 발휘 기회 제공 및 평생교육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수강생과 시민이 함께하는 축제인 ‘2023 여가(여성가족재단) 아트전’을 개최한다. 


11월 30일(목) 14시부터 인천여성가족재단 대강당에서 진행되는 여가아트전 공연은 가야금, 오케스트라, 합창단, 챠밍라인댄스, 한국무용, 한복반, 신중년 50+아카데미 나도 모델! 런웨이, 통기타반 총 8개 팀의 학습 성과 발표뿐만 아니라 동아리 및 수강생 기획전시회, 수납 정리 체험 부스 운영 등 다채로운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재단 평생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가 부족했던 시민이 찾아오시면 무대공연과 전시회를 감상함으로써 강좌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2024년 강좌를 수강할 때 배움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미애 대표이사는“배움의 실천과 나눔의 행복을 공유하는 여가 아트전이 일상의 행복으로 지속되길 바라며, 바쁜 일상임에도 발표회를 준비해주신 지도강사님들과 수강생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2023 여가(여성가족재단) 아트전은 누구나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재단 누리집(www.ifwf.or.kr)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