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세종문화회관 연계공연 뮤지컬『균』공연

입력 2014년09월22일 08시24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는 26일 저녁 7시 30분, 27일 오후 2시 금천구청 금나래아트홀에서 세종문화회관 연계공연으로 뮤지컬『균』을 상연한다.

각 지자치구 공연장을 순회하는 세종문화회관의 연계공연은 관내 공연장의 입지를 가진 공간을 다시금 자치구민들에게 알리고, 좋은 콘텐츠의 공연을 통해 많은 이들이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뮤지컬『균』은 (재)세종문화회관 서울시뮤지컬단의 2014년 상반기 정기공연으로 확정돼 지난 6월 14일 정식 공연의 막을 올렸으며 9월 연계공연은 금천구와 구로구를 대상으로 한다.

뮤지컬『균』은 조선시대 허균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허균이 집필한 ‘홍길동전’의 탄생배경에 당대 비밀시문모임 ‘풍월향도’내 이매창·유희경·허균의 러브스토리가 있었다는 상상에서 시작한 이야기이다.

잘못된 붓놀림 한 번에 손목이 날아가던 시기에 조선 베스트셀러 작가들의 비밀시문모임 ‘풍월향도’ 안에서 피어나는 새 시대를 향한 꿈, 열정 그리고 사랑을 ‘홍길동전’의 탄생과 더불어 풀어내고 있다.

뮤지컬로 풀어내는 균의 이야기는 한국의 아름다운 선을 살리면서 무대를 가득 채우는 안무, 다양한 구성의 국악 오케스트라, 지루할 틈이 없는 빠르고 역동적인 전개 등 ‘배우들의 열연’과 ‘중독성 있는 음악’이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리딩공연 시 전석 매진으로 큰 반향을 일으켰던 작품으로 대형 라이선스 뮤지컬이랑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공연이라 많은 주민들이 이번 공연을 관람하여 좋은 콘텐츠의 문화생활을 향유할 수 있는 기회로 삼았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문화공연의 개최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티켓예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금천구청 문화체육과(2627-2410~3)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