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태교음악회 개최

입력 2014년10월31일 12시49분 이경문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도봉구는 지난 29일 태둥이와 함께 즐기는 행복한 음악여행 이란 주제로「제7회 도봉태교음악회」를 개최했다.

쌀쌀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600여명의 임신부와 가족들이 도봉구민회관 대강당을 찾아 뱃속의 태둥이와 함께 태교음악회를 즐겼다. 

이날 음악회는 도봉구청 우쿨렐레 동아리 ‘웃고랄라팀’의 무대로 시작해 1부 <이은경과 요들 친구들>의 아름다운 베르네 산골로의 음악여행, 2부 서울 뮤직 프렌즈와 함께하는 클래식 음악여행, 3부 <소프라노 이미리>의 해피맘과 태둥이를 위한 감미로운 속삭임, 4부는 경품이벤트로 진행됐다.

음악선물 뿐만 아니라 후원업체에서 기증한 범보의자, 아기욕조, 아기체육관, 귀체온계, 아기선물세트, 산모방석 등 다양한 경품까지, 태교음악회는 임신부와 가족들에게 행복한 저녁시간을 선사했다. 

구에서는 임신의 소중한 가치를 높이고 임신․출산․육아에 대해 가족 친화적인 환경조성 및 저출산을 극복하고 출산 장려분위기 조성을 위해 매년 태교음악회를 열고 있다. 태아의 뇌기능 발달과 정서함양에 매우 효과적이라는 음악태교, 모든 분들이 좋은 시간이 되었다고 입을 모았다.

구 관계자는 “올해에도 많은 임신부와 가족들이 찾아주고 즐겁게 참여해 주어 매우 뿌듯하다.” 며, “앞으로도 많은 임신부와 가족들이 아기를 낳고 키우기에 어려움이 없도록 다양한 출산․육아프로그램을 운영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