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익스프레스”인천 밴드데이 오다

입력 2014년10월31일 10시04분 민일녀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우주로 쏘아올린 락 에너지!! 로큰롤 불한당!!, 11.3. 밴드데이 10번째 무대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에너제틱한 공연으로 정평이 나있는 ‘갤럭시 익스프레스’가  11월3일 오후8시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 <밴드데이>의 10번째 무대에 오른다.

3인조 락밴드 갤럭시 익스프레스는 2006년 결성, EP와 정규 앨범을 순차적으로 발매하며 국내 평단과 팬들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락 앨범” 선정, “올해의 뮤지션상” 수상 등은 이들을 향한 열기의 조각이다.

‘탈진 록큰롤 밴드’라는 별명에 걸맞게 갤럭시 익스프레스의 무대는 늘 생생하다. 개러지록이 보여줬던 날것의 퍼덕거림, 사이키델릭의 아찔한 몽환, 그리고 초기 뉴욕펑크의 불온한 에너지가 장착되어 있다. 로큰롤 본연의 에너지를 찾아 떠나는 이들과 함께 여행할 준비는 이미 끝났다.

한편, 인천종합문화예술회관이 2013년부터 선보인 브랜드 공연 <밴드 데이>는 매력적인 밴드들의 음악을 작은 소공연장에서 가깝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무대이다. 홀수 달에 한번, 자신만의 확고한 세계를 구축한 밴드들의 음악을 때론 신나게, 때론 깊이 있게 조명하며 밴드음악을 사랑하는 많은 이들에게 ‘함께 놀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2013년부터 매년 5팀을 인천관객에게 소개했으며, 2015년에도 1월 모던록밴드 ‘몽니’의 무대를 시작으로 총 5차례 공연을 준비 중에 있다.

 <밴드데이>는 주머니가 가벼운 젊은 관객들을 위해 중․고․대학생 20%할인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또한 이번 공연에는 특별히 힘든 수험을 끝낸 고3수험생들을 위해 수험표를 지참할 시 50%할인 혜택을 준다.

관람료는 전석2만원이며 예매는 전화  1588-2341  로 하면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