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7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상당경찰서, 지역경찰 관서장·순찰팀장 교육 간담회
등록날짜 [ 2021년11월24일 21시22분 ]


[연합시민의소리]청주상당경찰서는 24일  청주상당경찰서 3층 소회의실에서 경찰서장과 112치안종합상황실장, 112관리팀장 및 파출소장, 순찰팀장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최근 지역경찰의 선제적‧적극적 조치가 긴요한 시점으로 적기에 필요한 경찰력 투입에 대한 논의를 하고자 교육‧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날 상당서장은 최근 타청에서 발생한 사건사고와 관련하여 국민의 입장을 고려, 현장상황 등 합리적으로 판단하여 경찰장구사용 범위 내에서 적극적으로 사용할 것을 엄정 지시하였으며, 현장대응관련하여 ⌜반복신고 현장조치 철저⌟, ⌜신변보호 대상자 신고 대응⌟ 등 적극적 현장조치와 세심하고 선제적인 현장대응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현장경찰관이 알아야 할 치매노인을 위한 배회감지기, 신변보호를 위한 스마트워치의 작동법 등 실무적인 부분에 대한 교육을 직접 실시했다.


마지막으로 청주상당경찰서장은 “해당 관할 내 모든 치안사무를 수행하며, 지역치안안전을 확보하기 위한 제반 활동은 지역경찰 본연의 업무”라고 강조하며 “국민의 신뢰를 얻는 상당경찰이 되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소방서, 겨울철 전통시장 관계기관 화재 안전 간담회 및 합동 점검 (2021-11-24 21:25:27)
광주 남부소방서, 남구119안전교육센터 개관, 본격 운영 (2021-11-24 21:21:04)
인천 서구 치매전담형 주야간...
광주 동부소방서, 봄철 공사장...
광주 광산소방서, 의료시설 화...
인천광역시교육청, (가칭)영...
인천 동구 금창동, ‘사랑의 ...
인천 동구, ‘동구보훈회관’...
인천 동구, 말라리아 예방 위...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