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28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공고 모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서구, 강사가 직접 찾아가는 ‘배달강좌’ 운영···참여자 모집
등록날짜 [ 2023년05월15일 13시21분 ]


[연합시민의소리]  인천 서구(구청장 강범석)가 구민이 듣고 싶은 평생학습 강의를 원하는 시간, 장소에 강사를 파견해 진행하는 ‘GOGOGO 배달강좌’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구는 올해 지원 학습팀을 10개로 확대해 더 많은 구민이 배달강좌에 참여하도록 지원하기로 했다. 


서구 주민과 서구에서 근무하는 직장인 등이라면 5명 이상이 모여 학습팀을 구성해 강좌를 신청할 수 있다.

 

중·장년층이 모여 스마트폰·키오스크 활용 강의, 아파트 주민들이 모여,정리수납 강의, 육아휴직 중인 구민이 모여,육아정보 강의 등 강의 주제는 다양하게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QR코드를 스캔해 듣고 싶은 강의와 함께 원하는 장소와 시간을 작성하면 된다. 서구 평생학습관은 신청서를 바탕으로 강사를 선정해 최대 10시간 강의에 강사를 파견한다. 10시간의 범위에서 일정은 학습팀이 자유롭게 계획할 수 있다. 지난 10일 사업 접수가 시작됐으며, 예산 소진 시 마감된다.


서구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이번 배달강좌가 시간과 정보 부족 등의 문제로 평생학습에 접근하기 어려웠던 주민에게 배움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올해 지원 대상을 확대한 만큼 많은 주민 여러분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홍성찬 (world696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옹진군, 2023 상반기 시민참여학교 수강생 모집 (2023-05-16 11:40:43)
인천 동구, 사회적경제 전직 지원 교육 참여자 모집 (2023-05-12 17:49:22)
인천시 유정복 시장, 청두시와...
인천항만공사 2023년도 공공기...
유정복 인천시장, 첨단미래산...
인천관광公, 상상플랫폼으로 ...
인천항만공사 '신항 1-2단계 컨...
인천 남동구의회 이유경, 이철...
인천시 산·학·연·관 네트워...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