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16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나눔과섬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중구 개항동, 가정의 달 ‘어르신 행복밥상 사랑의 효 잔치’ 개최
등록날짜 [ 2024년05월23일 11시14분 ]

[연합시민의소리/이경문 기자] 인천 중구 개항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선금, 윤경원)는 지난 22일 개항동 어울터에서 관내 어르신들을 초청, ‘가정의 달 어르신 행복밥상 사랑의 효 잔치’를 성황리에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개항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주최하고 지에스(GS)칼텍스 후원으로 진행됐다. 관내 어르신 400여 명에게 정성스럽게 만든 음식과 한방 파스, 수건 기념품을 나누는 등 건강과 장수를 기원하며 따뜻한 정을 보여줬다. 


 특히 김정헌 중구청장, 정동준 중구의회 부의장, 지에스(GS)칼텍스 관계자 등이 함께해 행사를 축하하며 자리를 빛냈다.


 또한, 거동이 불편해 오지 못한 어르신 20여 명에게는 위원들이 직접 찾아가 음식과 마음을 함께 전달하는 시간도 가졌다. 


 윤경원 민간위원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르신들이 감사와 사랑의 마음이 가득 담긴 음식으로 행복한 가정의 달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정헌 구청장은 “어르신 모두의 행복과 만수무강을 기원한다. 건강한 노후와 어르신 복지향상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개항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특화사업으로 설 명절 음식 제공, 스위트홈 프로젝트 주거환경개선 등을 지원했으며, 향후 여름철 보양식 지원, 추석맞이 명절 음식 지원, 겨울철 난방용품 지원으로 촘촘한 돌봄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청해김밥, 미추홀구에 후원금 3,000만 원 기부 (2024-05-24 12:05:17)
인천서구자원봉사센터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급식 활동 (2024-05-22 18:26:07)
인천시, 6기캠프마켓 청년 서...
인천시 치유농업 고도화 선언
시흥시, ‘대학과 도시 포럼’...
경기도교육청, 2025학년도 대학...
동행복권 로또6/45 1124회 1등 ...
경기도교육청미래과학교육원,...
청주 흥덕경찰서, 2분기 자치...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