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신도시 공동주택용지 완판!

입력 2014년11월10일 15시51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배곧신도시 조감도
[여성종합뉴스/홍성찬기자] 경기도시흥시(시장 김윤식)은  배곧신도시 공동주택용지 B12블록 마지막으로 배곧신도시내 12개의 공동주택용지가 모두 주인을 찾았다고 10일 밝혔다.

그동안 시흥시는 온비드 공매 정보 포털 시스템을 통해 공고 및 추첨을 실시하였으며 7일 개찰을 실시했다.

또한 같은날 실시한 단독주택용지 및 상업용지도 각각 48필지, 2필지가 매각되어 이날 공동주택용지를 포함하여 매각금액만 1,019억원에 이른다.

미래도시개발사업단 관계자에 따르면 “배곧신도시 공동주택용지의 완판은 정부의 신도시조성 중단에 대한 9.1대책도 영향이 있지만 직원이 직접 회사들을 일일이 찾아다니며 설명하는 1:1 밀착마케팅도 효과를 보았다” “ 그래도 배곧신도시는 역시 서울대 시흥캠퍼스 및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등 핵심 앵커시설 유치와 시흥스마트허브 및 MTV등 풍부한 배후수요로 인해 완판된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시는 이번 공동주택용지 완판으로 건설사 및 시행사의 관심이 지속되어 있는 가운데 공급규모 85㎡초과인 주상복합용지 2개블럭(C1, C2)에 대해서도 감정평가를 완료하고 매각일정을 조율하고 있는 알려졌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