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양구, 제2기 신비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 개최

입력 2016년04월01일 20시32분 홍성찬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인천 계양구(구청장 박형우)는 3월 31일 계양구청 7층 신비홀에서 ‘제2기 신비 블로그 기자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4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했다.


학생기자 26명, 일반인기자 24명 등 총 50명으로 구성된 이날 발대식에서는 제1기 우수활동기자 표창으로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새롭게 선발된 블로그 기자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 및 기자활동 안내사항을 전달했다.


50명의 블로그 기자들은 앞으로 계양구 소셜미디어를 통해 계양구의 아름다운 명소들을 소개하고, 축제나 행사, 인물 등 우리 주변의 다양한 소식들을 전하며 계양구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구는 기사 선정이 된 기자에 대해서는 봉사활동 점수를 부여하고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하고 연말에는 우수활동 기자에 대한 표창 수여 등 기자단의 활동을 적극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날 발대식에 참여한 박형우 계양구청장은 “열심히 활동해 준 블로그기자들의 노력으로 계양구 블로그가 하루에 1,500명이 방문하는 주요 매체로 성장했다”고 전하며, “구의 역사와 문화 등을 전국에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은 물론, 구민들과 소통하는 창구의 대변인 역할을 해 주셨으면 하고, 이를 통해 개인의 발전뿐만 아니라 구정발전에도 크게 기여하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