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월27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나눔과섬김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오산면 새마을부녀회 사랑의 반찬 나눔
어려운 관내 홀몸어르신 가구 32세대를 가정방문해 반찬을 전달하고 말벗.....
등록날짜 [ 2016년10월05일 13시15분 ]
[연합시민의소리]익산시 오산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이혜란)는 4일과 5일 지역 어려운 복지사각지대 가구를 위한 사랑의 반찬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해 지역을  훈훈하게 하고 있다.

부녀회는 1년에 두 번 사랑의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지난 7월에 이어  이달에 두 번째로 반찬 나눔  봉사를 실천했다.

이날 부녀회원들은  오산면 맞춤형복지팀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및 복지통장들이  발굴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와  밑반찬을 만들기  어려운 관내  홀몸어르신 가구 32세대를 가정방문해 반찬을 전달하고  말벗이 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반찬을 지원받은 어르신은 '몸이  불편하고 혼자 있으니 반찬을 새로 만들어 먹기가 어려웠는데  맛있는 반찬을 직접 전달해 주니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든다' 며 고마움을  표시했다.

이혜란 부녀회장은 '우리 부녀회는 오산면 복지허브화와 발맞춰 오산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에게 밑반찬과  김장김치 지원  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해  지역사회복지 문제와 욕구를 해결하는데  작은 보탬이 되고 싶다' 고  전했다.
올려 0 내려 0
안장환 (dkswkdghks8128@daum.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대한체육회,전국체전서 은퇴선수 지원사업 홍보 및 체육인행복나눔 물품판배 바자회 개최 (2016-10-06 19:41:04)
양재편 서구노인지회장 노인의 날 "국민포장"수상 (2016-10-04 16:06:22)
인천병무지청, 10월 입영하는 ...
청주상당서, 상당산성 걷기 힐...
영주시 ‘명예감사관 간담회 ...
인천시의회, 인천시공무원조...
인천 부평구의회, 부평구 다문...
인천TP, 공예품 상품화 지원과...
대한체육회, 회장 선거 대비 ...
현재접속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