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중앙.매일.서동시장 봄 내음 축제 개최

입력 2017년04월29일 08시28분 안장환
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연합시민의소리] 봄 여행주간(4.29-5.14)을 맞아 익산시 중앙.매일.서동시장에서 봄내음 축제가 열렸다.

떠나요 봄여행,즐겨요 봄시장 이라는 슬로건 아래 이번 축제는 전통시장의 특색과 테마를 살린 문화공연,체험행사,경품이벤트,특가판매가 진행됐다.익산 중매서 시장에서는 오는 5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익산역과 연계 서동축제 참여 관광객 러브투어 이벤트와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5월 10일 중앙시장 특설무대에서는 중앙.매일시장 와글와글 시장가요제가 열려 흥겨운 무대를 선보이고 관람객과 참여자에게 푸짐한 경품행사가 마련된다.

봄 내음 축제기간에 전통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장바구니,팝콘 무료증정,의류 특가판매,롤렛 경품 이벤트 등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된다.한편 행사는 전통시장에 대한 고객들의 불편사항으로 꼽혀 왔던 카드결재,현금 영수증 발급 및 가격표시 등 대고객 서비스 제고를 위해 상인단체가 주도 하는 고객서비스 혁신 운동이 병행된다.

조창구 민생경제과장은 전국적으로 실시되는 전통시장 봄내음 축제가 국내외 경기침체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전통시장이 지역사회에 테마가 있는 매력적인 공간으로 자리 매김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칼럼/기고/사설/논평

홍성찬
홍성찬
홍성찬